TACTICAL SOLUTION
정확한 분석력과 남다른 전략을 통해 소비자 마음의 인사이트를 찾아냅니다.
- STAGE 1MARKETING ANALYSIS
- 시장과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여
올바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립
제품・브랜드 정보 분석 / 경쟁사 타깃선별
시장조사 / 마케팅・커뮤니케이션 수립
- STAGE 2MARKETING PLANNING
-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반으로 적정 예산과 광고 극대화를 위한 기획 도출
도달률 높은 광고 채널 플랫폼 구매 및 활용
광고 집행에 따른 실시간 모니터링 진행
- STAGE 3MARKETING STRATEGY
- 타겟 고객에게 도달률 높은 미디어를 구매하여 효율적이며 전략적인 광고 집행
경쟁사・타깃의 미디어 접촉행태 / Media Mix를 통한 전략 도출 / 적정 예산 산출 / 분석